서울시에서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을 30억 원 규모로 발행한다 합니다. 오늘은 [서울배달플러스]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목차 |
1. 서울배달플러스란? |
2. 혜택 |
3. 이용방법 |
1. 서울배달플러스란?
서울시가 배달음식 주문 등에 쓸 수 있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을 7% 할인가로 발행한다 합니다. 주문 시 3% 페이백을 적용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상품권 구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페이플러스’ 등 5개 앱에서 1인당 월 1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서울배달플러스는 배달중개수수료 2% 이하 공공배달서비스로 소속된 6개의 배달플랫폼에서 12일 오전 10시부터 발행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행규모는 무려 30억 원이라 합니다! 서울시는 평균 10%대의 높은 배달앱 시장 중개 수수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지난 2020년 9월부터 민관협력방식의 공공배달서비스를 운영 중이라 합니다. 사업에 참여하는 6개의 민간배달앱 사는 2% 이하의 중개수수료를 유지하고, 서울시는 배달앱 전용 상품권 발행과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형태라 합니다.
2. 혜택
[7% 할인+3% 환급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12일 10시 발행, 1인 최대 10만 원까지]
혜택으로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은 7%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으며, 사용 시 결제금액의 3%를 추가로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배달업체 별로 제공하는 별도 쿠폰 등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중할인에 페이백혜택까지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저도 이용해 봐야겠는데요?
[새 단장 기념 20% 페이백, 이용 후기이벤트 등 소비자 혜택 다양]
‘서울배달플러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다양한 소비자 행사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12일부터 상품권으로 결제 시 최대 20%에 해당하는 금액(1만 원 이상 2,000원, 2만 원 이상 4,000원)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환급(페이백) 행사’가 진행이 되는데요. 기간 중 1인당 최대 2만 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빨리 참여하러 가야겠네요 ㅎㅎ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서울배달플러스(+) 이용 후기이벤트 ‘가치를 같이 더할 사람’을 통해 총 222명에게 서울사랑상품권, 카페쿠폰 등을 증정한다 합니다. 이 행사는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서울배달+’ 참여 배달앱을 이용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많이 참여하셔서 꼭 혜택 얻어가 시길 바라겠습니다!!
3. 이용방법
‘서울배달플러스(+) 상
품권’은 ▴서울 Pay+ ▴신한 Sol ▴신한플레이 ▴머니트리 ▴티머니페이 5개 앱에서1인당 월 10만 원 한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1인당 최대 보유금액은 100만 원이며 유효기간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1년이고, 7월부터 연말까지는 매월 5일 정기발행 예정이라 합니다.
가맹점 신청방법은 다음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박재용 서울시 노동·공정·상생정책관은 “서울배달플러스는 소상공인의 배달중개수수료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공배달서비스”라며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울배달플러스 외에 다른 혜택들이 있는 프로젝트들을 많이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할인받고 맛있게 시켜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