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쏘카 고객센터
쏘카에서 대여한 차량을 이용하다가 사고라던지 혹은 차량의 문제가 발생하게되면 꼭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해서 마땅한 조치를 받아야합니다.
챗봇
보통 일반적인 간단한 문의사항은 24시간 이용가능한 챗봇을 통해서 문의를 할 수 있는데 챗봇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차량의 문제, 결함에 대해서는 직접 연락을 해야합니다.
고객센터
쏘카의 고객센터는 상담사와 직접 상담하는 서비스로 챗봇과 마찬가지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채팅상담
쏘카에서 추천하는 상담으로 통화상담이 어려운 경우 채팅에서도 차량의 문제 혹은 주차장 만차 문의 혹은 대여하는 차량 앞에 주차되어있는 차등 봇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을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
당연히 전화상담또한 연결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은 채팅상담과 다르게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차량 문제에 따라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3315
차량 사고접수 1661-4977
반응형
반응형
'자동차&카셰어링 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초년생 첫차 추천 (1) | 2023.12.06 |
---|---|
쏘카 주말 할인쿠폰 받는 법 (0) | 2023.08.14 |
전기차 보조금 정리 2023 (0) | 202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