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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집중 호우 피해 고객대상 특별 지원 서비스

한가한 직장인 2023. 7. 1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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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집중 호우 피해 고객대상 특별 지원 서비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최근 집중 호우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 캠페인은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8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지원 캠페인을 통해 르노코리아 고객은 침수 및 파손으로 인한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무상 견인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특별 지원 캠페인 주요 내용

특별 지원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르노코리아 고객들은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비보험 수리 시에도 차량 출고 연도에 따라 공임비의 최대 20%와 부품가의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들이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차량 수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보험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도

르노코리아의 '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은 르노코리아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은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무상 견인을 받을 수 있어,

차량 이동에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캠페인 지원 방법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자동차 엔젤센터 상담전화 및 엔젤센터톡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차량 수리와 견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엔젤센터 링크

https://www.renaultkoream.com/new/service/svc_angelcenter.jsp

 

르노코리아자동차 - 엔젤센터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상담 문의하기 접수 경로 : MY르노코리아 > 고객지원 (홈페이지/앱 회원 가입 필요) 상담구분 상담시간 상담유형 엔

www.renaultkorea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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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르노코리아 특별 지원 캠페인은 고객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르노코리아의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 제공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인 것 같습니다.

르노코리아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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